해수욕장 안전수칙 - 종합대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8-21 17:46 조회 490 댓글 0

본문


정부는 여름철 물 사고와 사상자를 최소화 위한 '하계 수산물 안전 대책'을 발표했다. 이 종합 대책은 관련 부처 홍보, 교육, 안전 점검 등의 물 안전 대책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관련 부처에 의한 하천, 계곡, 해안 등 물 안전 관리를 공동으로 추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있습니다.

물 안전 관리를 위한 협업 시스템

① 올해 처음으로 7개의 물 절약 물 안전 정책위원회를 조직하여 운영한다.

② 공동 검사, 사고 예방과 교육 시스템 개선을 포함하여 물놀이 전반적인 안전 정책을 위한 협력 체제를 확립합니다.

③ 지역마다, 지방 자치 단체, 관련 조직 및 비치위원회와 지방 연안 재해 예방 협의회 등 민간단체가 참여하는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④ 안전 검사 물놀이 환경 정비, 예방 캠페인을 포함한 지역의 안전 관리를 강화한다.



물 안전 환경을 개선하고 사고에 대비

① 강과 계곡의 1,202 물놀이 영역에 구명조끼와 구명조끼를 포함한 안전 장비 (7종, 33,082포인트)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②271 해변에서 구명정, 구명보트, 수상 오토바이 등의 안전시설과 설비를 확장하고 물놀이 사고 예방 및 비상 대응을 보장합니다.



안전 관리 요원을 강화하고 안전 검사 및 감시를 강화

① 전국 289 물놀이장에서 소방관과 민간 자원 봉사자로 구성된 119 민간 구조대가 조직되어 운영되었습니다.

② 예측 활동, 인명 구조, 응급 처치, 피해자의 사고 방지 훈련 등의 작업을 시행합니다.

③ 특히 물놀이 성수기가 시작되는 6월 중순부터, 강, 계곡, 해변, 국립 공원, 물 위락 시설 등의 모든 물놀이 영역

④ 관계 부처 및 지방 자치 단체가 스스로 안전 관리 상황을 확인하고 두 번째 확인하고, 부처 및 관련 부처와 함께 누수 방지한다.



안전 교육 및 홍보 강화

①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 매체를 통해 물 재해 방지를 촉진

② '안전 검사 날짜 (매월 4일) "와"연안 안전 날 (7.18)'과 함께 물 안전 캠페인 및 문화 행사를 추진할 예정입니다.

③ 여름 방학 전에 학교는 초등학교, 초등학생, 중학생의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두고 초등학교 2학년에서 6학년까지의 서바이벌 수영 등 수영 교육을 확대합니다.



현장 의견을 수렴해서 제도 개선

①이 종합 시책의 실시에 따라 관계 부처 부처가 모여 시스템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초점을 맞췄다.

② 법령이나 제도의 개선, 안전 의식의 양성을 위해 교육 훈련 추진을 체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홍보부장의 배 진 팬은 "관계 부처와 협력하여 여름 물 안전 대책을 추진하는 것으로, 사람들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당신의 적극적인 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전국해수욕장검색포털 안녕'바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