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욕장 안전요원이 '알바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8-21 18:04 조회 528 댓글 0

본문


해양의 안전을 담당하는 해양 경찰은 여름 해변의 안전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대학생으로 구성된 민간 물 안전 담당자는 소화 활동으로 시민 생활을 저장한다. 일부 지방 자치 단체는 예산 부족으로 인해 해변이 폐쇄되기 전에, 경비원에서 철수하고 피해자에 대한 긴급 안전 조명을 제공했습니다.

1 일 부산시 서구 송도의 臨海 행정 서비스실 근처에 설치된 소방 부스에서는 소방관 민간 물 안전 담당자에게 CPR을 가르치고 있다. 기자 정민철

부산시 서구는 21일부터 민간의 물 안전 담당관을 송도 1일부터 파견했다고 발표했다. 그들은 해변이 폐쇄되는 8월 31일까지 23명의 소방 구조 대원과 함께 해변의 안전을 담당합니다. 민간 에이전트는 서양인에 의해 직접 고용된 기간제 노동자이며, 인명 구조 자격을 보유하고 있거나 관련 부문의 대학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 대학생.

해변의 안전은 해산 전의 해상 경찰과 소방의 책임이었습니다. 그러나 2014년에 해안선이 해산 해변의 사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이 개정됨에 따라 지방 자치 단체가 해변의 안전 관리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민간인이 해경의 공백을 묻었습니다. 송도 해수욕장 외에도 ▷ 40 해운대 ▷ 20 송장 ▷ 23 광안리 23 ▷ 10대 Ada 우라 ▷ 17 일광 ▷ 17명이 고용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지난해 7월에 해안선이 부활했음에도 불구하고 임무가 민간인에게 인계된 것입니다. 해경은 해변의 수영 경계선 외측 해역만을 담당하지만, 행락객이 집중되고 있는 해변에 다른 인원을 파견하지 않습니다. 2 개월의 유기 노동자들이 구조대 대신 해변 처리하고 있습니다. 해체하기 전에 경찰은 지역 전체의 소방 팀과 함께 물 안전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었습니다.

지방 자치 단체가 민간인을 고용 예산 부담도 작다. 올해 부산시는 서구에 7억 5000 만원, 해운대구에 1억 5000 만원, 사바 구에 1 억 원, 수영구에 1억 2, G 長 郡에 5000만 원을 지급했다. 민간 에이전트 모집 금액이 포함되지 않은 해변 운영 지원 형태. 일부 지방 자치 단체는 예산 부족으로 인해 내부 정책 때문에 해변이 폐쇄되기 전에 민간 인력을 폐쇄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햇빛과 Limrang 비치 계약자의 계약은 다음 달 13일부터 8월 26일까지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은 8월 1일부터 8월 17일까지 민간 인원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부담해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전국해수욕장검색포털 안녕'바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