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욕장 몰카 범죄 | 해변의 오픈에 앞서 몰래카메라에 대한 경고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2-08-21 18:05 조회 422 댓글 0

본문


해변의 오픈에 앞서 몰래카메라에 대한 경고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 단속은 불안 낭비하지 않습니다. 2016 년 92건, 2017년 69건, 2018년 79건을 포함한 240건입니다. 올해 3월 말까지 15건이 검색되었습니다. 이 상황은 더위에 옷이 가벼워지는 여름 시즌에 가까워질수록 악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매년뿐만 아니라 휴가 동안 해변에 주의 피할 수 없습니다. 몰래카메라에는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백사장뿐만 아니라 공중 화장실과 샤워도 범죄 현장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행히 경찰과 행정 당국은 숨겨진 카메라 범죄를 방지하기 위해 지난해 1일부터 공동 검사를 했습니다. 해변의 개장 후 지속적인 점검과 순찰을 실시해야 합니다.

강력한 단속뿐만 아니라, 홍보도 필요합니다. 범죄의 심각성을 모르고 실수로 사격하는 경우가 아직도 있습니다. "숨겨진 자동차는 범죄입니다."등의 징후는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장소에 설치해야 합니다. 또한 몰래카메라 범죄가 심각하게 발생하고 있으므로 외국어의 무기를 베트남어와 태국어, 영어와 중국어로 확대해야 합니다. 주민들은 또한 공중 화장실이나 샤워를 사용하기 전에 의심스러운 장소를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주민과 피해자는 호기심이 범죄자가 될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타인의 몸을 쏘는 것은 성폭력과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또한 사격에 의한 성폭력 범죄의 처벌에 관한 특별한 경우에도 법률이 적용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체포된 경우, 그들은 최대 5년간 투옥되거나 최고 1 벌금이 부과된다. 카메라의 유혹에 잠입하지 마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 게시물이 없습니다.
Copyright © 전국해수욕장검색포털 안녕'바다' All rights reserved.